5침체 못 벗어나는 오피스텔…작년 매매거래 38% 감소
구걸하는 이에게 돈을 적선하는 사람일 수도 있고.
AP 뉴시스걱정스러운 ‘판차실라 경제관괜한 의심이 아닙니다.크게보기프라보워 후보는 조코위 대통령의 장남인 기브란을 러닝메이트로 영입해 조코위의 인기를 활용하는 데 성공했다.
개혁적인 경제정책을 펼치는 그는 인도네시아 보수 기득권층과 예전부터 자주 충돌해왔다.AP 뉴시스요약하자면 인도네시아 경제 성장을 이끈 조코위 대통령의 ‘니켈 무기화 약발이 떨어져가고 있습니다.‘독재자의 오른팔 출신의 승리에 민주주의 후퇴가 우려된다는 반응이 나오는데요.
그리고 현대자동차까지 앞다퉈 진출했습니다.예상대로 현 국방장관인 프라보워 수비안토 후보의 당선이 유력합니다.
수하르토 시절 악명 높았던 극우 정치깡패 집단 이름이 ‘판차실라 청년단이었으니까요.
이 계획은 스리 물야니 재무장관이 예산을 주지 않고 버티면서 결국 무산되긴 했습니다.(‘속유론) 율곡과 다산의 참선비론은 일치한다.
오늘 이 나라를 위해서 일한다는 고관대작들.어지러운 시국을 바로잡을 참선비를 대망했건만 참선비를 발탁하여 국난을 해결할 군주도 없었기에 나라는 끝내 망하는 비운을 당하고 말았다.
참선비들이 많아 바른 세상으로 시정되기를 간절히 바란다.통치자가 난세를 해결할 능력이 없다면 어진 재상을 발탁하여 보좌를 받고 있다는 것인가.